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해남 가볼만한 곳 트윈 브릿지 카페

by ★◇♥♧ 2023. 5. 21.
반응형

국내여행은 아직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식당과 카페는 필수 코드 인데요. 해남 가볼만한 곳중에 카페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카페 트윈브릿지 입니다. 

해남 트윈브릿지 위치

해남 트윈브릿지는 울돌목으로 유명한 진도대교 바로 밑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도로명주소는 전라남도 해남군 문내면 관광레저로 5 입니다. 지번주소는 해남군 문내면 학동리 1467번지 입니다. 오픈은 오전 10시 30분, 저녁 9시까지 영업하고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30분에 받습니다. 

 

 

트윈브릿지 입구
해남 트윈브릿지 가는 길

 

트윈브릿지 메뉴 가격

해남 트윈브릿지는 커피 등 음료뿐만아니라 케이크,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5,500원부터 케이크 종류는 7,000원 정도입니다. 얼그레이케이크, 티라미수, 초콜릿 케이트 등 종류도 다양하고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도 있습니다. 

해남 트윈브릿지 메뉴

케이크 외 빵종류도 약 5종류 있습니다. 어니언 베이글은 4,500원, 모카크림빵은 6,000원입니다. 음료와 디저트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라떼한잔, 어니언베이글, 얼그레이 케이크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트윈브릿지 음식

 

트윈브릿지 내부 사진

해남 가볼만한 곳 중에 트윈브릿지를 추천하는 이유는 첫번째는 접근성, 두번째는 주차가 편리하고 세번째는 카페가 넓고 네번째는 시원한고 쾌적한 뷰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트윈브릿지 뷰

 

내부에 들어가면 일단 통창으로 뷰가 시원합니다. 이순신 장군이 일본과의 왜전에서 울돌목에서 대승을 거뒀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어서 잘 알고 계실거에요. 

 

울돌목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살이 진짜 장난아닙니다. 

울돌목은 예로부터 바위가 우는 것 같다는 의미로 울돌목이라고 합니다. 이를 한자로 표현한것이 명량이고요, 명량은 명량해전으로 영화로도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해남 진도 울돌목 영상

영화명량은 2014년에 개봉한 작품이고요, 관객수 1,761만명에 달하는 만큼 안 보신 분들의 거의 없죠.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씨가 출연했습니다. 배경은 임진왜란 6년, 1597년, 거북선 12척으로 왜군 330척을 물리쳤다는 유명한 대전입니다. 

 

해남 트윗브릿지는 2층에도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2층 올라가는 중간에 거울이 있어서 포토존으로 만들어 놓으신것 같았어요. 연인분들이나 친구분들이 거울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멀리 이순신장군 동상도보이고, 진도대교 지나가는 차량도 보이고, 유람선도 가끔 지나가고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바닷물만 보고 있어도 됩니다. 트윈브릿지 뷰는 진짜 최고입니다. 

트윈브릿지 2층 뷰

 

트윈브릿지 주변 가볼만한 곳

해남 트윗브릿지는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또다른 이유는, 주변에 또 가볼만한 곳이 있기때문입니다. 

 

바로 밑으로 이동하면, 스카이브릿지를 걸어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그 위로는 바로 케이블카 승강장이 있습니다. 해남케이블카는 두 곳이 있는데요. 두륜산 케이블카가 있고, 바로 이곳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있습니다. 

 

두륜산 케이블카는 두륜산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해남 안쪽에 있어서 아무래도 차로 더 들어가야 합니다. 목포에서 조금 더 가까워서 해남 케이블카를 이용하신다면 두륜산 보다는 명량해상케이블카가 더 타기 편합니다. 

 

명량해상 케이블카 가격은 대인 왕복기준으로 13,000원입니다. 

 

명량해상 케이블카 예매 바로가기

해남 스카이워크

스카이워크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울돌목 바로 위에 바닥을 투명하게 설치하여 데크를 만들었는데요. 

 

울돌목 물살이 얼마나 쎈지 직접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람도 꽤 쎄서 올라가는데 약간 무섭기도 합니다. 출구쪽과 입구쪽은 구멍이 뚤려있는 바닥이므로, 구두나 힐 보다는 운동화를 신는것이 더 편리합니다. 

 

해남과 진도는 다리 하나를 두고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목포여행을 오셨다면 해남 울돌목 구경, 케이블카, 트윈브릿지, 진도 솔비치 등 가까운 곳에 볼거리가 있으니 여유롭게 둘러보셔도 좋습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기온별 옷 차림 8단계 계절별 정리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렷한 행복한 나라입니다. 한여름이나 한겨울에는 옷 입기가 쉽지만 간절기에는 옷 차림이 고민되기 마련입니다. 계절별 기온별 옷 차림을 8단계로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

mayday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