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먹어봤습니다(부작용은?)

by ★◇♥♧ 2021. 9. 15.
반응형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아시나요?

레이델은 호주에서 30년동안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사랑받아 온 헬스케어 브랜드 입니다. 

왜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먹어야 할까요

바로 '쿠바산'원료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사탕수수 100톤에서 오직 2.5kg만 추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콜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한국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낮춰줍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개선은 물론이고

2중 기능성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 입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섭취방법

1일 1회 물과 함께 드시면됩니다.

저는 6팩을 한꺼번에 주문했습니다. 

1팩에 30알이 들어있으니

30*6팩 = 180일 분량입니다.

 

가격은 약20만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포장 뒤편에 보면

쿠바산 원료라고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 있으니

정품/가품 여부를 스티커로 구별하시면 됩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이런분들이 드시면 좋다네요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분

LDL 수치가 높은분

HDL 수치가 낮은분

폐경 이후 여성분

육류 또는 탄수화물 위주 식사를 하시는분

 

 

저는 3개월 정도 

먹어봤는데 별다른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작년에 건강검진할때 결과가 안 좋았는데

6개월분 다 복용하면

건강검진 다시 해보려고요

결과가 좋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혹시 걱정되신 분들은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